시작페이지로 l 즐겨찾기 l RSS l 편집 2026.06.11 [17:20]
전체기사 l 로그인 l 회원가입
[조은숙의 한국어교육] 한국인들은 헤어질 때 "안녕히 계세요. 내일 보자. 감사합니다."라고 해요.
전체댓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