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넥스트,“2020 제7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한용철 기자 | 기사입력 2020/09/27 [02:15]

연우넥스트,“2020 제7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한용철 기자 | 입력 : 2020/09/27 [02:15]

▲ 22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제7회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시상식에서 김장수 대표이사(좌측 두번째)가 지역사회공헌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교육100뉴스= 한용철 기자] 김장수 연우종합개발 대표이사가 “제7회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지역사회공헌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2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올해로 7회째이며,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고, 지역사회공헌대상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지방자치, 지역사회분야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로가 있는 인물을 선정해 시상을 하고있다. 

 

김장수 대표는“주택건축 발전과 지역사회공헌”분야의 공로가 인정되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연우넥스트 김장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저 개인의 노력의 결실이 아닌 연우종합개발과 연우넥스트의 전 직원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노력한 결실이며, 앞으로도 국민이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주택을 공급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코로나19로 인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공헌이 필요한 곳의 작은 소리에도 기울이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지방자치, 지역사회분야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로가 있는 인물 중 선정된 수상자들이 사회공헌을 위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하세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