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도시개발,“2020 제7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미래형 부동산개발을 위한 신페러다임의 시스템 플렛폼 만들 것"

이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02:33]
정치/경제/사회
사회
바른도시개발,“2020 제7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 수상
"미래형 부동산개발을 위한 신페러다임의 시스템 플렛폼 만들 것"
이은정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28 [02: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2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제7회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시상식에서 한창석 부회장(우측 두번째)이 지역사회공헌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이은정 기자

 

[한국교육100뉴스= 이은정 기자]  한창석 주식회사 바른도시개발 부회장이 “제7회 2020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大賞”지역사회공헌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2일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올해로 7회째이며,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고, 지역사회공헌대상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지방자치, 지역사회분야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로가 있는 인물을 선정해 시상을 하고있다.

 

한창석 부회장은 지역사회 부동산 정책 및 자문을 적극적으로 임해 미래형 부동산 개발을 위한 플렛폼을 연구하고, 2010년부터 지방청년 1인 가구를 위해 인테리어 서비스를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바른도시개발 한창석 부회장은“이번 수상은 저 개인의 노력의 결실이 아닌 바른도시개발의 전 직원 모두가 협력하고 노력한 결실"라면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사람과 사람이 평등하게 공존하는 사회를 위해 매순간 자신을 채찍질 하면서 시간을 소중하게 쓰면서 사회공헌하는 삶을 살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코로나19로 소외된 지역 사회의 이웃들의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공헌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지방자치, 지역사회분야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로가 있는 인물 중 선정된 수상자들이 사회공헌을 위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은정 기자

ⓒ 한국교육100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