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중학교 학부모 대상 고입설명회 개최

노익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1/02 [12:10]
교육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도교육청, 중학교 학부모 대상 고입설명회 개최
노익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02 [12: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제주시 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 2021학년도 고등학교 선택을 위한 '중학교 학부모 대상 고입설명회'개최 사진


[한국교육100뉴스 노익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제주시 중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고등학교 선택을 위한 '중학교 학부모 대상 고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1학년도 고입설명 주요 내용에 대한 안내와 함께 학력이 아닌 능력이 중시되는 사회를 위한 특성화고 선취업 후학습 프로그램 운영 안내, 제주외국어고등학교 교육과정 운영 안내, 표선고등학교 IB 교육과정 운영 안내 등이 이뤄졌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등학교 입학전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물론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 및 취업 등 진로 선택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자녀의 적성과 소질에 맞는 고등학교 선택에 도움을 주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른 고등학교 지원이 이뤄지면 고교체제 개편의 안정적 추진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시 학부모 대상 고입설명회는 오는 3일 서귀포시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 한국교육100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