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가 해답! 그 정답은 목동 더 넥스트

김유하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6:29]
정치/경제/사회
경제
입지가 해답! 그 정답은 목동 더 넥스트
김유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9/14 [16: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입지가 해답! 그 정답은 목동 더 넥스트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 완벽분석!

 

은 분들이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할 타이밍입니다. 8월 더 강화된 전매제한의 시행이 예고되면서 시장의 분위기는 매우 위축된 상황인데요. 사실 다주택자로서 아파트에 투자를 많이 하셨던 분들이라면 당연히 다른 곳에 투자를 할까 고민하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그 풍선효과로 수익형 부동산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우리가 수익형이라고 하면 흔히 상업시설 같이 내가 임대를 주고 월세를 받는 형태를 말합니다. 꼭 거창하지 않아도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수익형인데요. 사실 저는 주택시장보다 수익형을 더 선호하는데, 아파트는 언제 값이 오를지 몰라 기다려야 하고 또 향후 팔아서 진짜 돈이 남아야 이득이지만 수익형은 바로 바로 수익이 발생 하기 때문에 부수입원으로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지금 우리 사회가 고용도 불안정하고 경제상황도 불투명한데, 이럴때 더욱 다양한 수입원을 가지고 있어야 하니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규제를 피해서 조금 더 나은 투자 현장이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당연히 관심을 가져볼 만한 곳인데요.

 

신정동에 위치한 현장으로 99호실을 공급하는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입니다. 그러면 천천히 조건에 대해 알아볼게요. 일단 해당 현장의 내부 모습에 대해 간략히 알아볼게요. 요즘 나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을 점말 많이 보고 있는데, 확실히 몇년전과 비교해보면 혼자사는 사람들이 정말 늘었고 또 그들을 겨냥한 소비시장도 굉장히 성장한 상황입니다.

 

인구수가 중어들고는 있지만 주택가격이 내려가진 않는 것도 결국 1~2인 가구수가 막대하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서울은 타 지방에서 유입된 인구가 많아서 소형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그리고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이 딱 그 수요를 충족해중 수 있는데요.


1~2인 가구가 살기에 좋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C와 E타입은 1.5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거주하는 분들은 큰 만족감을 가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주병에 공급량이 적다는 점도 키포인트입니다. 아무리 수요가 많다고 해도 공급이 더 많으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숙제가 생기는데요. 이곳은 임대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어 지금 대기중인 수요가 풍부합니다.

 

다행히도 경쟁사보다 더 준공이 빨라서 임대 타이밍도 매우 좋고요. 그리고 주변으로 주거나 임대뿐만 아니라 업무 용도로 수요를 나타내는 층도 많아서 수요의 다양성을 띄고 있습니다. 변호사와 행정사 그리고 법무사 등의 사무실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니 말이죠.


구조를 봐도 내부에 보일러실을 없애고 바깥으로 빼니 실사용 공간이 0.3평 정도 넓어지거든요. 공간이 크다면 이런 게 큰 매력으로 느껴지지 않지만 소형공간인 만큼 이런 작은 변화도 수납을 더 많이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가와 인기가 높답니다.

 


그리고 친환경 적용 빌딩으로 자산가치도 높은데, 전기료도 태양광을 활용해서 절감했다고 하죠. 이렇게 되면 실사용자들이 매우 선호할 것 같은데요. 욕상엔 정원을 형성해 자연친화적인 휴식이 가능하고 소형 공간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수납 공간 부족 현상도 적극적으로 해결했다고 하니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에 직접 가보시면 궁금증이 해소 될 것 같아요.


그러면 입지는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실물자산이기도 하고 결국은 사람이 사는 공간이기 때문에 입지를 간과할 수 없는데요. 교통에 대해 먼저 분석해봤습니다. 이곳은 5호선 목동역과 신정역이 가깝고 또 2호선을 탈 수 있는 신정네거리역이 있어서 실질적으로 더블역세권에 해당했습니다. 여러분은 그거 아시나요?

 

이런 임대시장에선 역세권은 필수적으로 갖춰야할 사항입니다. 오랫동안 살 아파트가 아닌 단기적으로 자신의 편의를 위해 집을 고르는 성향이 크고요. 또 직장인들이 주된 수요인 만큼 역세권이란 사실은 엄청난 메리트로 다가가는 거죠. 해당 현장은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두개 노선이 있으니 더블역세권으로 가치를 인정받을 겁니다.


또 도로망도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그리고 경인고속도로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답니다. 여의도나 마포 그리고 광화문 등 도심직주가 가능하여 많은 직장인들이 선호할 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 교육여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맹모삼천지교라고 교육열이 뛰어난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녀를 좋은 학군으로 보내려고 따로 임대해서 사는 경우도 꽤 있잖아요. 이곳은 학군의 중심지로 신서초등학교 그리고 양목초등학교 등 초교도 다양하고요.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도 우수한 곳이 많답니다.


특히 교욱에 있어서 학원가가 매우 잘되어 있는데요. 이런 점을 부각해서 임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의 생활 인프라도 확인할게요. 주변에 각종 공원이 많았는데, 안양천공원부터 체육공원 그리고 종합운동장 등 너무 많은 공원이 있어서 여가 시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고요. 또 백화점이랑 마트도 다수 있어서 생활의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우리가 누군가에게 집을 제공하는 임대인데, 이렇게 다각도에서 봐도 손색이 없었야겠지요. 해당 현장은 수익형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정말 적합한 곳이라고 봅니다. 내가 수입원을 다양화하고 싶다면 앞으로 개발 프리미엄도 풍부하고 임대수익도 걱정 없을 곳으로 적극적으로 가보셔야 합니다.

 

[출처] 목동 더넥스트 남부법원 오피스텔 완벽분석!|작성자 하남창고대장

 

 

 

 

 

 

 

 

 

 

 

ⓒ 한국교육100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